민원실 안내
천안시청 민원동 1층에 위치한 종합민원실의 담당업무별 배치도 입니다
민원실을 방문하실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민원실의 전화번호의 국번은 041-521-각담당번호입니다.
민원실을 방문하실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민원실의 전화번호의 국번은 041-521-각담당번호입니다.
정문에서 오른쪽에 무인민원발급기, 정면에 안내데스크, 오른쪽에 ATM기 5개와 왼쪽으로 민원필경대가 6개가 위치해있으며 안내데스크 뒤로 의자가 12개씩 4그룹 총 48개의 의자가 있고 그뒤로 무료상담실(생활법률, 건축, 개발행위)이 있습니다.
- 1. 민원 1회방문, 장애인 전용 민원접수, 제증명 / 전화번호 : 3309
- 2. 정보공개/어디서나민원/외국인 / 전화번호 : 3308
- 3. 통합민원(주민등록, 인감) / 전화번호 : 3310
- 4. 노인, 임산부, 다문화 전용 세무증명 / 전화번호 : 3313
- 5. 토지대장, 가족관계등록증명 / 전화번호 : 3312
- 6. 여권접수 / 전화번호 : 3316
- 7. 여권접수 / 전화번호 : 3324
- 8. 여권접수 / 전화번호 : 3315
- 9. 여권접수 / 전화번호 : 3317
- 10. 여권접수 / 전화번호 : 3318
- 11. 여권접수 / 전화번호 : 3319
- 12. 여권교부 / 전화번호 : 3320
- 13. 여권교부 / 전화번호 : 3321
- 14. 여권교부 / 전화번호 : 3322
야간민원실 이용안내
운영방법: 여권민원 업무만 해당
※ 매주 월요일 19시30분 까지 운영사회적 배려창구 운영
사회적 배려창구란?
- 장애인 임산부 노약자 등 거동이 불편한 민원인들의 민원처리에 불편함이 없도록 배려창구를 운영함으로써 맞춤형 민원상담서비스 제공
운영창구
- 천안시청 종합 민원실(1번~3번 창구)
운영내용
- 통합민원 창구에 장애인‧노약자‧임산부 배려창구 운영
- 순번 대기에 의한 일반 민원처리에 우선하여 민원서비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