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천안시

칭찬합시다

13번 버스 1327 기사님! 글의 상세내용

『 13번 버스 1327 기사님!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질문 13번 버스 1327 기사님!
작성자 박** 등록일 2023-05-24 조회 613
첨부  
안녕하세요. 20년 넘게 천안에서만 살아온
20대 여대생입니다. 13번 노선이 저희 집 주변부터
제가 다니는 곳곳을 연결해 밥먹듯이 이용해왔는데요,

늘 제가 기사님들께 먼저 인사 드리는 경우가 많고
인사 드려도 받아주지 않는 분들이 다수입니다.

하지만 최근 버스를 탈 때면 늘 친절하게 모든 승객분들에게 먼저 인사해주시고 버스가 불안정해 많이 흔들릴 때도 위험하다며 말씀해주시고 승객들이 내릴 때도 친절하게 인사를 해주신 기사님의 모습이 인상깊었습니다.

최근 이용했던 버스 기사님이 유독 친절하다고 느꼈는데, 공교롭게도 ‘1327’ 차량 번호를 운전하시는 13번 기사님이셨습니다. (성함을 보지 못해서 아쉽습니다)

제가 이용하는 시간이 출/퇴근 시간이기에 직접 감사의 마음을 전달드리지 못해 이렇게 글로 적습니다.
기사님의 친절이 제 하루를 시작하는데 엄청난 에너지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늘 안전운전하시고 평안하시기 바랍니다 :)

팀원 한 명의 이미지가 기업에 엄청난 영향을 미치는 것처럼, 기사님의 선함으로 천안 버스의 이미지가 긍정적으로 변했으면 좋겠습니다. 직업에 사명감을 가지고 열심히 하시는 기사님께는 이러한 글이 너무도 당연한 것일 수도 있다고 생각이 듭니다! 늘 감사합니다 기사님!

목록 링크복사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만족도 조사결과는 서비스 개선을 위한 자료로 활용됩니다.

담당부서 :  
연락처 :  
최종수정일 :
2024-04-25 10: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