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천안시

칭찬합시다

천안시청 수질환경팀 강병남 주무관님을 칭찬합니다. 글의 상세내용

『 천안시청 수질환경팀 강병남 주무관님을 칭찬합니다.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질문 천안시청 수질환경팀 강병남 주무관님을 칭찬합니다.
작성자 신** 등록일 2024-02-19 조회 178
첨부  
안녕하세요. 저는 동남구의 정비소에서 근무하는 직원입니다.

전임자에게 인수인계를 받고 일을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아 공동대표가 바뀌어 서류 정정업무가 필요하여 천안시청에 방문하였습니다.
익숙하지 않은 업무이다 보니 서류준비부터 많이 헤매고 어려웠으며, 서류를 제출한 이후에도 여러가지 문제가 많았습니다.

혼자서 이래저래 알아보고 애를 먹었는데, 강병남 주무관님께서 친절하게 도움을 주셔서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저희 사업장의 내부문제로 인수인계가 많이 미흡했는데, 주무관님께서 업무처리시 연락을 주셔서, 어느부분이 미흡했고, 어떠한 서류로 대체하면 되는지 친절하게 알려주셨고, 서류 제출후에도 저희 사업장의 어떤 부분으로 인하여 처리시간이 소요되는지와 처리 여부까지 상세하게 안내해주셔서 정말 감동이었습니다.

솔직히 시청근무하시는 분들이 저희 사업장만 담당하시는게 아닌, 해당 지역의 모든 사업장을 담당하고 계실텐데 이렇게 살뜰히 챙겨주시니 너무 감사할따름 입니다.
저는 덕분에 빠른 일처리를 하게되었지만, 주무관님께서는 수고아닌 수고를 많이 하신것 같아 감사한마음에 몇자 적어보았습니다.

강병남 주무관님!! 너무 감사합니다. 덕분에 순조롭게 업무처리를 하게되었습니다.

저의 볼품없는 글솜씨가 주무관님께 긍정적인 에너지를 드렸으면 하는 바램을 담았습니다.
오늘 하루는 즐겁고 편안한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PS. 부서장님(?) 주무관님을 많이 격려해주시고 칭찬해주세요.

목록 링크복사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만족도 조사결과는 서비스 개선을 위한 자료로 활용됩니다.

담당부서 :  
연락처 :  
최종수정일 :
2024-04-25 10: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