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천안시

칭찬합시다

천안시청 홍보담당관실 윤채륜 주무관님을 칭찬합니다! 글의 상세내용

『 천안시청 홍보담당관실 윤채륜 주무관님을 칭찬합니다!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질문 천안시청 홍보담당관실 윤채륜 주무관님을 칭찬합니다!
작성자 강** 등록일 2023-06-22 조회 539
첨부  
안녕하세요? 천안시 토박이 입니다. 어느날 문득 제가 초등학생때 아버지가 남산초교 앞 '호루라기 아저씨' 로 뉴스에 나왔다는 생각이 기억에 스쳐지나가 인터넷 검색을 해보았더니 '남산 초교 교통정리 강연규씨' 가 천안 시청 홈페이지에 있는 것을 확인하였고, 동영상을 재생을 하려고 했더니 오류만 뜨길래 천안 시청에 문의를 해보았습니다.

문의 후 미디어는 현재 운영을 안한지 오래된 페이지며 해당 영상또한 없다는 내용이였습니다.

저는 주무관 님께 그 영상에 나오는 분이 원래는 저희 아버지고, 초등학교를 다녔던 저는 좋은 영상을 보지 못했고, 아버지가 좋은일로 천안뉴스에 나왔다는 것도 늦게 알아 영상을 다시 보고싶었다며 아쉬움을 표현하자
주무관님께서는 해당 영상이 혹시 자료가 있는지 찾아봐 주시겠다며 저의 사연을 들어주셨고, 없어도 연락을 주시겠다던 주무관님은 일주일째 연락이 없어 "못 찾았나보다" 하며 연락을 해보았습니다.

하지만 연락 후 정말 깜짝 놀랐습니다. 저의 영상요청에 업체에 맡겨 영상 복원을 해주신다고 하시는 말씀에 너무 감사한 마음이 들었고, 다음날 영상을 받아볼 수 있었습니다.

저희 아버지의 옛 모습을 다시 한번 볼 수 있도록 도와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천안 시민으로써 천안 시민의 민원을 최선을 다해 들어주시려고 노력하시고 하는 모습에 깊은 감동을 받았습니다.

윤채륜 주무관님 정말 감사합니다!
따뜻한 마음이 천안시민의 마음을 녹여주시네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고, 천안시청에서 열심히 일해주시는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목록 링크복사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만족도 조사결과는 서비스 개선을 위한 자료로 활용됩니다.

담당부서 :  
연락처 :  
최종수정일 :
2024-04-25 10: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