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천안시

보도자료

제목 성폭력·가정폭력 없는 행복한 천안 만들기!
분류 보도
팀명 여성가족과 등록일 2018-12-07 조회 154
첨부
 
- 천안시 아동여성안전지역연대, 아라리오광장에서 캠페인 펼쳐

천안시는 성폭력·가정폭력 추방 주간(11.25∼12.1)을 맞이해 지난 6일 신부동 아라리오광장에서 ‘여성에 대한 모든 형태의 차별과 폭력을 거부합니다’라는 주제로 성폭력·가정폭력 추방주간 기념 캠페인을 펼쳤다.

천안시 아동·여성안전 지역연대를 주최로 구본영 시장, 인치견 시의장을 비롯한 내빈과 관련 시설 및 단체장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범시민이 참여하는 성폭력·가정폭력 근절에 대한 시민관심 유도 및 사회적 공감대 형성과 실천 확산의 자리가 마련됐다.

이날 캠페인은 아동?청소년?여성관련 단체 및 시민들이 참여해 식전행사와 성폭력·가정폭력 추방을 위한 메세지 전달, 결의문 낭독, 거리 캠페인 등으로 진행됐다.

이번 행사를 통해 아동과 여성에 대한 가정·성폭력을 예방하기 위해 관련 기관·단체 간 긴밀한 정보공유와 협력체계로 위험에 처한 아동 및 여성의 보호에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권오현 여성가족과장은 “디지털 성범죄의 급속한 증가로 불법촬영 영상물다운, 시청, 유포 등이 범죄라는 국민 의식 전환이 필요하며, 이번 행사를 통해 여성폭력 근절과 예방을 위한 공감대를 확산하고 폭력 없는 안전한 사회 조성을 위한 계기가 되었길 바란다”고 전했다.


※ 문의전화 : 천안시 여성가족과 여성정책팀(☎041-521-5372)

목록 링크복사

공공누리 마크 제4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만족도 조사결과는 서비스 개선을 위한 자료로 활용됩니다.

담당부서 :  
천안시
연락처 :  
1422-36
최종수정일 :
2024-04-25 10: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