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중심 행복천안

천안뉴스

2020년 제8회 천안뉴스 게시판 상세보기
제목 2020년 제8회 천안뉴스
부서명 홍보기획팀 등록일 2020-02-24 조회 61
첨부
ㅆㅓㅁㄴㅔㅇㅣㄹ_ㅈㅔ8ㅎㅚ.jpg
"모바일 환경(3G/4G 등)에서 동영상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헤드)코로나19로 인한 경기 위축을 극복하기 위해 다양한 시책들이 강구되고 있습니다.
안전한 도로 확보를 위해 실시됐던 제설작업 현장 모습 전합니다.
천안시가 지방세 체납액 강력 징수활동에 돌입합니다.
천안 유관순 체육관에서 현대캐피탈 배구단의 브이리그 천안 홈경기가 열렸습니다
제101주년 3.1절을 맞아 독립유공자 유족 위문이 실시됩니다.
이상 주요 뉴스였습니다.

(오프닝)이곳은 천안 유관순 체육관입니다. 
관중들의 안전을 위해 천안시는 천안 유관순 체육관 전체의 철저한 방역은 물론 열화상 카메라를 설치하고 손세정제를 곳곳에 비치하는 등 빈틈없는 방역 지원에 나서고 있는데요, 기타 천안시 공공이용시설들의 방역에도 노력을 기울이는 중입니다.   
하지만 각자 개인위생을 철저히 하는 것이야말로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겠죠. 마스크 꼭 착용하시고 올바른 손 씻기 준수하시는 것,

잊지 마시길 바라면서 이번 주 천안뉴스를 전해드리겠습니다.

코로나19의 갑작스러운 발생은 여행, 관광, 외식 등 생활 전반에 걸쳐 소비 심리 위축을 가져오고 있는데요,

장기간의 경기침체로 지역경제가 얼어붙지나 않을까 걱정이 많습니다.

지역경제를 살리고 함께 위기를 극복하고자 천안시청 전 직원이 함께 나서고 있습니다. 소식 전해드립니다.

지난 16일 일요일, 겨울이 아직 끝나지 않았음을 알리는 듯 전국적으로 큰 눈이 내렸습니다.

시민들의 안전을 위해 제설작업이 즉각적으로 실시됐는데요, 그 현장 소식 전해드립니다. 

천안시가 지방세 체납액의 강력한 징수활동에 시동을 걸었습니다. 자세한 내용 함께 보시죠.

유관순 체육관에서는 겨울 내내 브이리그가 한창입니다.

지난 18일에 열렸던 현대캐피탈 배구단의 천안 홈경기.

코로나19의 여파로 마스크를 착용하고 체육관을 찾은 많은 팬들은 뜨거운 응원과 함성으로 체육관을 채웠습니다.

삼월은 항상 나라사랑을 되돌아보게 하는 3월 1일 3.1절로 시작하죠.

올해 101주년이 되는 3.1절을 맞아 독립유공자 유족에 대한 따뜻한 위문이 실시됩니다.

생생정보, 일자리정보

(클로징) 코로나19와 관련된 소식들이 전 세계에서 매일매일 넘쳐나고 있습니다.
이런 때일수록 작은 여유가 필요하지 않을까 싶은데요, 내 주변에 함께 하고 있는 사람의 얼굴을 잠시나마 바라보면서 복잡한 시간 속에 작은 여유 한번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이번 주 천안뉴스를 마칩니다. 다음 시간에 뵙겠습니다.

공공누리 마크 제4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만족도 조사결과는 서비스 개선을 위한 자료로 활용됩니다.

담당부서 :  
홍보기획팀
담당자 :  
송정은
연락처 :  
041-521-5183
최종수정일 :
2020-03-30 15: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