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이전
  • 천안시 문화관광 홈페이지 오픈! : 천안시 문화관광 홈페이지가 오픈했습니다.
  • 천안시 문화관광 홈페이지 오픈! : 천안시 문화관광 홈페이지가 오픈했습니다.
  • 천안시 문화관광 홈페이지 오픈! : 천안시 문화관광 홈페이지가 오픈했습니다.
  • 천안시 문화관광 홈페이지 오픈! : 천안시 문화관광 홈페이지가 오픈했습니다.
  • 천안시 문화관광 홈페이지 오픈! : 천안시 문화관광 홈페이지가 오픈했습니다.
  • 천안시 문화관광 홈페이지 오픈! : 천안시 문화관광 홈페이지가 오픈했습니다.
이전
메뉴 닫기
천안애 살어리랏다
  • facebook
  • kakao
  • print
  • TOP

입장거봉포도축제

천안종합휴양관광지

천안종합휴양관광지
기본정보
소개

중부권 최대의 온천관광지로 분수공원과 워터파크, 콘도미니엄, 천안예술의 전당이 있는 중부권 최대 휴양관광단지

목천IC 옆에 위치하고 있는 천안종합휴양관광지는 수도권에서 승용차로 1시간, KTX로 약 30분이면 도착할 수 있는 거리에 있어 접근성이 매우 용이하다.
대한민국의 중심, 하늘 아래 가장 편안한 땅에 위치한 소노벨 천안은,
객실, 오션어드벤처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구비하여 편안한 휴식은 물론 레저도 같이 즐길 수 있는 복합 문화 리조트 입니다.
휴양관광단지내에 있는 천안예술의 전당은 최상급 무대시설을 완비 오페라와 뮤지컬 등 다양하고 수준 높은 문화예술공연이 가능한 대공연장과 소공연장, 미술관, 시립예술단체 연습실 등의 시설을 갖추고 있다.

내용

꿈과 모험이 있는 유럽풍 고급 웰빙스파 대명리조트천안 워터파크

유럽각국의 다양한 테마와 캐릭터가 있는 중부권 최대 규모의 워터파크다. 로마, 스페인, 독일등 유럽각국의 다양한 문화를 테마로 꾸민 이곳은 중부권 최대의 워터파크로 사계절 전천후 실내 온천수 워터파크와 함께 실외 대형 물놀이시설이 갖춰져 있다. 이태리 베니스, 그리스 산토리니, 노르웨이, 스페인, 핀란드 등 ‘대명가족과 함께 떠나는 유럽여행’이라는 테마컨셉으로 꿈과 모험의 초대형 어트렉션이 구성되어 있어서 물놀이를 즐기는 기분도 색다르다.

물놀이 천국, 오션어드벤처

사계절 전천후 실내 온천수 워터파크와 함께 실외 대형 물놀이시설이 갖춰져 있는 오션어드벤처는 3만 3058㎡의 중부권 최대 워터파크다. 다양한 테마를 주제로 초대형 어트렉션을 엮어놓은 이곳은 이태리 베니스, 그리스 산토리니, 노르웨이, 스페인, 핀란드 등 유럽 7개국의 유명 건축물과 유적지를 배경으로 조성되어 물놀이를 즐기는 기분도 색다르다.

경험해보지 못한 짜릿함!

빠른 속도감을 느끼며 꿈과 모험의 어드벤처. 그 끝에서 어린이들은 동화 속 환상의 나라를 여행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고 어른들은 잃어버린 동심과 낭만의 세계를 경험할 수 있다. 3층 높이에서 내려오는 짜릿함이 가득한 스피드레이싱과 바디볼 슬라이드, 또 371m, 국내 최장 유수풀 와일드 익스트림리버에서는 또 쉴 새 없이 밀려드는 거친 파도에 떠밀리며 튜브로 떠나는 한 시간 동안의 아쿠아여행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더불어 바닷가를 연상시키는 드넓은 토네이도풀은 연신 밀려오는 파도에 몸을 맡기며 바다의 낭만을 느낄 수 있어 좋다.

실망 불허, 멈출 수 없는 짜릿함

수십 길의 낭떠러지에 몸을 던져보았는가? 세워놓은 꽈배기 속을 통과하듯 듯 빙빙 돌아 떨어지다 한없이 미끄러져보았는가? 곧장 미끄러져 한참을 가다가 갑자기 구불대는 터널속을 질주해보았는가? 못해봤다면 오션어드벤처로 오라, 오금저리는 공포로 시작하여 희열넘치는 즐거움에 빠져들 수 있다. 올라갔다 내려갔다 시원한 물줄기의 반등과 스피드의 묘미를 느낄 수 있는 웨이브슬라이드와 360도 회전하면서 떨어지다 수면을 활주하는 짜릿함을 느낄 수 있는 바디볼 슬라이드, 수면을 활주하다가 갑자기 구불대는 터널로 빨려 들어가 정신 못 차리는 블랙홀슬라이드가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다.

시원하고 짜릿한 물벼락 좋아~! 트레저아일랜드

배에서 쏟아지는 온천수를 맞으며 보물섬으로 떠나는 신나는 여행! 엄마 아빠와 함께 떠나요!
장난기가 마냥 즐거운 것은 그 아래서 시원하고 짜릿한 물벼락 맞을 수 있기 때문~

보다 안전한 물놀이도 마음껏

오션어드벤처의 물놀이시설 모두는 안전을 보장하지만, 유아나 노약자를 위하여 보다 안전한 시설을 마련해놓았다. 실내에 마련된 유아전용 트레저아일랜드를 비롯하여 실외에 마련된 키디풀, 유유자적 튜브타고 잔잔한 물결속을 노닐 수 있는 레이지리버, 스파의 안락함을 마음껏 느낄 수 있는 바데풀 등이 그것. 남녀노소 모두가 즐거운 물놀이를 마음 놓고 즐길 수 있다.

이용안내

041-901-8100 (https://www.sonohotelsresorts.com/ca 참조)

오시는길
내비게이션 명칭 및 주소 : 소노벨 천안, 충남 천안시 동남구 성남면 종합휴양지로200 >자가용: 경부고속도로 목천나들목을 통과하자마자 나오는 4거리에서 우회전 후 온천주유소를 끼고 다시 우회전하여 계속 직진하면 1.5km 전방이 목적지다.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만족도 조사결과는 서비스 개선을 위한 자료로 활용됩니다.

담당부서 :  
천안시청
연락처 :  
1422-36
최종수정일 :
2024-03-28 11: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