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주례 선생님을 뵙고 식사 예약을 했습니다. 오늘 소개하는 집은 천안맛집으로 선정된 숨겨진 맛집인데요.


유랑동 고개에 있으며 유랑동에서 지산리로 넘어가는 언덕 가기 끝자락에 위치합니다.
인근에 천안빵소로 선정된 빵집과 카페도 많으니 식사후 방문하기도 좋아요.
앞의 주차장도 넓습니다.
오픈은 11시 30분이고 마감은 22시에 끝나니 참고하세요.
평일은 브레이크 타임이 있지만 주말엔 브레이크 타임이 없다고 합니다.

안으로 들어가면 활짝 만개한 벚나무(물론 장식이지만)가 맞이해 줍니다.

아기들 의자도 비치 되어 있습니다. 아기들 있는 집은 가족모임 때 유용하겠네요.

다 룸으로 되어 있어 모임이나 회식하면서 대화하기 좋은 곳이랍니다. 프라이빗 공간이 넘넘 좋습니다.

오늘 저희가 식사할 장소입니다. 미리 연락을 주시고 예매를 하시면 창가 쪽 좋은 자리로 예약해주신답니다.

오늘 소개할 메뉴는 점심특선으로 만선런치 회정식 코스인데요. 1인당 3만원입니다. (2인 이상 주문 가능) 메뉴를 사진으로 소개드릴께요.
우선, 에프타이저로 해물죽과 회무침이 나옵니다.

이어서 각종 코스가 끝없이 나오네요. 같이 오신 주례 선생님이 무척 만족해하셔서 저 또한 기분이 좋았어요.


오븐에 구운 고등어도 고소했어요.

이렇게 회가 나옵니다. 두툼하고 식감도 무척 좋았어요. 그리고, 무척 신선하답니다.

연어초밥도 나옵니다.

볶음 면요리입니다.

매운탕과 알밥입니다.

새우튀김도 있어요.

마지막에는 소화 잘되라고 매실차도 나오네요. 음식 맛도 음미하면서 편안하게 대화도 할 수 있어 좋았답니다.



편안하게 대화하면서 느긋하게 식사를 할 수 있는 것이 이곳의 장점입니다. 단체 손님도 수용가능하다니까 직장 회식 및 가족 모임 자리로 추천드립니다. 이상으로 천안 맛집 [만선]에서 점심특선 회정식을 소개드렸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