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이전
  • 천안시 문화관광 홈페이지 오픈! : 천안시 문화관광 홈페이지가 오픈했습니다.
  • 천안시 문화관광 홈페이지 오픈! : 천안시 문화관광 홈페이지가 오픈했습니다.
  • 천안시 문화관광 홈페이지 오픈! : 천안시 문화관광 홈페이지가 오픈했습니다.
  • 천안시 문화관광 홈페이지 오픈! : 천안시 문화관광 홈페이지가 오픈했습니다.
  • 천안시 문화관광 홈페이지 오픈! : 천안시 문화관광 홈페이지가 오픈했습니다.
  • 천안시 문화관광 홈페이지 오픈! : 천안시 문화관광 홈페이지가 오픈했습니다.
이전
메뉴 닫기
천안애 살어리랏다

여행리포트

  • facebook
  • kakao
  • print
  • TOP

먹거리추천

시민리포터 상세보기
작성자 강경원
구분 먹거리추천
제목 안심식당 성거산시골막국수 문덕리식당 만두전문점 천안 성거 맛집

안심식당 성거산시골막국수 문덕리식당 만두전문점 천안 성거 맛집

 

천안시 입장행정복지센터에서 23번 국도를 따라 성거읍행정복지센터 가는 길목에 자리잡은 성거산시골막국수는 피부미용, 다이어트, 당뇨관리, 항산화작용, 변비예방,간·눈 건강에 좋은 메밀의 참맛에 건강과 행복을 담아 드리는 메밀막국스 전문점으로 메밀막국수를 말아내고 있다.


 

성거산 시골막국수는 정성을 들여 만든 육수 양념과 직접 반죽해서 뽑은 메밀면으로 최선을 다해 손님을 가족처럼 모신다는 신념으로 메밀막국수를 뽑아내는 식당으로 성거산 시골막국수에서 식사를 한 고객들은 로다스튜디오와 연계해서 3만 원 식사권을 15명에게 혜택을 주고 있다.


 

성거산시골막국수 식당은 물막국수, 비빔막국수, 명태회막국수 등 세종류의 막국수를 차려내고 등심돈가스, 치즈돈가스, 마늘간장 돈가스 등 세가지 돈가스를 차려내고 시골육개장 들깨메밀수제비를 차려내고 메밀로 만든 메밀만두, 메밀전병과 보쌈한접시, 녹두빈대떡을 차려내고 곱빼기는 3,000원 추가하면 된다.


 

성거산 시골막국수를 들어서서 테이블에 자리를 잡고 앉으면 테이블 마다 개별 주문을 할수 있는 주문키오스크가 설치되어 있어서 키오스크를 체크하여 주문을 하여 사람을 상대 하지 않고도 주문을 할 수 있어서 생각을 할 시간과 여유로운 주문을 할 수 있어서 색다른 주문을 경험할 수가 있다.


 

성거산 시골막국수에서 주문 키오스크로 주문을 하고 나면 메밀음식의 단골 반찬인 무지와 열무김치가 세팅이 되고 생수병에 담겨 있는 물이 아닌 개별적으로 물한통이 제공이 되는데 크리스탈에서 생산하는 생수가 나와서 물에 대한 걱정을 하지 않고 물을 마실수 있어서 기분이 좋다 .


 

생수잔에 크리스탈 생수를 부어서 마시고 있으면서 홀을 둘러보고 있다 보면 서빙로봇이 물막국수를 싣고 내 테이블로 다가 오는데 서빙로버트에서 물막국수를 내리고 확인 버튼을 누르자 서빙로버트가 돌아가고 내테이블에 올려진 물막국수가 먹음직 스럽게 보여 입맛을 다시게 한다.


 

성거산 시골막국수 물막국수 위에는 천년삼 한뿌리가 올라가 있어서 눈길을 끄는데 성거산 시골막국수의 천년삼은 인삼보다 8배 높은 사포닌을 함유하고 있고 잎부터 뿌리까지 모두 다량의 영양분을 함유하고 있고 생식부터 다양한 레시피로 섭취가 가능한데 품질 대비 파격적인 가격으로 물막국수 위에 올려져 나온다.


 

성거산 시골막국수 천년삼의 잎은 사포닌 함량이 140.8~180mg/g로서 근경에 비해 8, 비타민C 함량은 65.9mg/g 으로 높은 함량을 포함하고 있어 새싹삼은 뿌리 보다 잎에 더 많은 유익한 성분이 들어 있어서 잎에서 나오는 사포닌을 먹기 위해 뿌리와 함께 잎 줄기 까지 통째로 먹는 것이 좋다.


 

성거산시골막국수 식당은 추가 반찬 및 앞접시 준비코너가 식당 중간에 자리잡고 있어서 김치, 단무지, 간장, 앞접시, 가위, 국자, 아기수저, 집게, 포장용기, 위생백, 포장봉지, 숟가락을 준비하고 있어서 정성 가득하게 준비한 반찬을 남기지 마시고 맛있게 드실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성거산시골막국수 식당은 코로나19팬데믹 상황에서 안전한 먹거리를 확인하기 위해 덜어 먹기가 가능한 도구 비치·제공, 위생적인 수저 관리, 종사자 마스크 착용을 준수하여 천안시로부터 202091일 안심식당으로 제168호로 지정된 음식점으로 안심하고 먹을 수가 있다.


 

성거산시골막국수 식당은 클린세이버 초음파 식기세척기를 설치하여 성거산시골막국수를 이용하는 모든 분들에게 위생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모든 식기류를 보건복지부 기준 1종세제를 사용하여 초음파 살균세척을 하고 있어서 안심하고 식기에 들어 있는 음식을 먹을수 있는 식당이다.


 

성거산시골막국수 식당은 '처음 오시는 손님은 초면이라 반갑고, 두 번째 오시는 손님은 구면이라 반갑고 세 번째 오시는 손님은 단골이라 반갑고, 네 번 이상 오시는 손님은 가족같아 반갑습니다'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즐거운 마음으로 손님을 맞이하고 있어서 정겨운 식당 분위기가 느껴진다.


 

성거산시골막국수 카운터 앞에는 식사를 하고 나오는 손님들의 주전부리를 위해 두부과자 메밀과자 고구마두부과자 메밀쫀드기 황기땅콩엿 과 함께 볶은 메밀을 판매하고 있는데 복은 메밀은 메밀치로 물을 먼저 끓이고 걸름망에 적당량을 넣어서 추가로 5~10분간 더 끓여서 마시면 구수한 메밀차를 마실수 있다.


 

성거산시골막국수 운영

3월부터 10월까지 영업시간 10:30 ~ 20:30 브레이크 타임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11월 1일부터 2월 29일까지는 오후 3시까지만 영업

휴무일 매주 월요일


 

성거산시골막국수

충남 천안시 서북구 성거읍 망향로 761-3 1

041-556-9256


 

성거산시골막국수 식당에서 직산읍 방향으로 2.8km를 가면 나오는 문덕리식당 만두전문점은 만두전골 순한맛/ 매운맛, 찐만두, 군만두, 보리비빔밥, 김치칼국수만두, 서리태 콩국수 모듬만두 김치/고기, 만두사리 , 칼국수사리, 야치사리, 등을 판매하는 만두를 중심으로 다양한 메뉴를 파는 식당이다


 

문덕리식당 만두전문점은 99.9% 식기 살균 및 소독하는 친환경안심업소로 화학세제를 일체 사용하지 않고 친환경 세제와 이요스 초음파 식기세척기를 사용하여 그릇 수저 젓가락 등의 식기류를 완벽하게 세척 살균 및 소독함으로써 고객님의 건강을 가장 먼저 지킨다는 신념으로 운영을 하고 있다.


 

대부분의 만두와 찐빵을 차려내는 식당들이 체인점으로 가입이 되어 운영을 하지만 문덕리식당 만두전문점은 일반 체인점이 지급하는 로열티를 내지 않기 때문에 로열티 대신 보다 좋은 식재료로 모든 음식을 정성껏 직접 조리하여 제공하고 있어서 같은 가격에 더 질높은 메뉴를 즐길수 있다.


 

문덕리식당 만두전문점 제일 안쪽에는 셀프코너가 자리잡고 있어서 추가반찬은 셀프서비스로 이용하면 되는데 셀프코너에는 보리밥이 준비되어 있고 밑반찬과 결들임국은 변동 메뉴로 준비되고 있어서 셀프코너를 이용시에는 마스크를 착용하고 이용해시면 다른 이용자들도 안심하고 이용할 수가 있다


 

문덕리식당 만두전문점은 SNS인등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어서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트위터 블로그 등에 #문덕리식당 #천안맛집 #천안만두전골맛집 #인생만두 #수제만두를 SNS 어로드 후 직원에게 보여주면 한 테이블단 음료수 한병을 드리는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나도 올리고 콜라를 받았다.


 

문덕리식당 만두전문점은 코로나19팬데믹 상황에서 안전한 먹거리를 확인하기 위해 덜어 먹기가 가능한 도구 비치·제공, 위생적인 수저 관리, 종사자 마스크 착용을 준수하여 천안시로부터 안심식당으로 지정된 음식점으로 인증마크를 붙이고 있어서 안심하고 먹을 수가 있다.


 

문덕리식당 운영시간

~11:00 ~ 21:00 / 브레이크 타임 15시부터 17시까지

휴무일: 일요일


 

문덕리식당 만두전문점

충남 천안시 서북구 성거읍 봉주로 291

041-565-1177


목록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만족도 조사결과는 서비스 개선을 위한 자료로 활용됩니다.

담당부서 :  
연락처 :  
최종수정일 :
2024-03-28 11: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