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출입명부 의무화 조치 한시적 중단에 따른 안내 | |||||||||||||
팀명 | 감염병대응팀 | 등록일 | 2022-02-20 | 조회 | 1095 | |||||||||
문의처 | 041-521-206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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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오미크론 확진자 급증으로 접촉자 관리체계가 동거인 및 감염취약시설 중심으로 변경됨에 따라 접촉자 관리를 위해 운영되었던 출입명부의 활용도 저하로, 출입명부 의무화 조치를 한시적 중단함을 다음과 같이 안내드립니다. 단, 방역패스 확인 목적으로 사용중인 QR 서비스는 유지되오니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 시행일 : 2022.2.19.(토) ○ 주요변경 사항
2. 다음과 같이 출입명부 변경사항에 대해 시설관리자에게 안내하여 주시고, 관련 정보 파기에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협조요청 사항 - 출입명부 사용 한시적 중단 시설관리자 안내 · 관리 중인 출입명부 모두 지체없이 파기(수기명부, 간편전화체크인, 자체개발 앱 등 - 접종여부 확인을 위한 전자출입명부(QR) 서비스는 유지 · 방역패스 시설에 QR은 유지되며, 출입명부 작성을 위한 정보 수집은 중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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