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 facebook
  • print

천안시

 
이달의 추천 도서를 읽고 글의 상세내용 : 제목, 부서명, 등록일, 조회, 첨부파일,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목 이달의 추천 도서를 읽고
작성자 이** 등록일 2020-12-01 조회 988
첨부 독후이벤트_손글씨엽서양식.hwp
"나는 보이지 않는 서가 앞에 섰다. 지난번처럼 바닥에 떨어져 버리면 어쩌지? 이번에도 내 방법이 틀렸다면? 선뜻 손을 내밀 수가 없었다. 그때였다. 나를 믿어. 도서관의 마법을 믿어. 내 뒤에 서서 속삭이던 이세의 목소리가 들리는 듯 했다. 나는 나의 첫사랑을 꽂기 위해, 우리의 서가를 향해 손을 뻗었다. " 세상 모든 책들의 도서관 中


세상 모든 책들의 도서관은 다섯명의 작가가 책과 관련된 각기 다른 다섯 가지 이야기를 펼치는 단편 소설 모음집이라고 할 수 있다.
로맨스, 스릴러, SF, 어드벤처, 괴담 으로 모두 다른 장르를 싣고 있는데 그 중 첫 소설인 도서관을 훔치다의 끝 부분 문장들이 마음에 와닿았다.시골로 이사온 주인공이 매일 도서관을 가게 되고 그 곳에서 우연히 허이세라는 특이한 이름을 가진 아이를 만나게 되고 사랑에 빠지게 된다. 이 둘은 책의 제목으로 재미있는 언어 유희를 만들기도 하고 서로에게 작품을 추천해 주기도 하며 사랑을 키워나가는데 저자의 섬세한 문체와 다양하고 익숙한 책 제목들이 도서관을 배경으로 많이 등장하여 친숙하면서도 나도 한번 그 책들을 읽어봐야겠다는 생각을 들게 해준 작품이었고 학구적이면서도 풋풋한 두 사람의 첫사랑의 여운이 남았다.

응모자 대출번호: 14417519015580

목록 링크복사

게시판 이전 및 다음 링크
이전
다음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만족도 조사결과는 서비스 개선을 위한 자료로 활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