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천안시 로고 이미지 2023 천안시 승격 60주년 슬로건

여성

천안시

 
다둥이카드 만들어주세요 글의 상세내용

『 다둥이카드 만들어주세요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질문 다둥이카드 만들어주세요
작성자 황** 등록일 2020-12-28 조회 786
첨부  
천안은 다둥이 카드 없는 이유가 뭔가요
타지역 시설을가니 아이가 3명이라고 다둥이 카드 달라는데 없다니 왜 않만드냐네요 어떻게 만드냐했더니 이상한눈으로 바라봅니다.
당연한걸 물어본다고
이렇게 다른지역에선 당연한걸 천안에서만 천안 다둥이들 차별하네요. 오늘도 동사무소에 문의하니 담당자가 당연히 없다는 식으로 말하고 개인적으로 카드사에 문의해보라네요 참 할말이 없는 천안시 다자녀 정책이네요 아이세 키우며 받은거라고 어린이집 교육비와 초등학교 입학전 양육비가 전부네요 아이들한테 정책잘해서 아이들이 자라 천안에 자리잡고 다시 아이기르며 살면 천안시 인구늘어나고 더커지고 하면 좋을텐데 서울경기 지역등 인구가 많은곳도 시행하는 정책을 천안은 무순 배짱으로 않하는지 인구감소 현상이 닥치고 시행하면 비용도 많이들고 신용도 잃습니다.
유동인구도 없는데 원형육교건설 사용자도 적은데 야구장 건설 있는지도 모르는 공원 건설 멀쩡한 보드블록 뒤집기등 쓸데 없는데 드는비용만 돌려도 다둥이 지원 자금은 충분히 나오겠네요

글쓰기 수정 삭제 답변 목록 링크복사

게시판 이전 및 다음 링크
이전 ??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만족도 조사결과는 서비스 개선을 위한 자료로 활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