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천안시

보도자료

제목 천안시, 배우 이선빈 씨 홍보대사로 위촉
분류 보도
팀명 홍보담당관 등록일 2022-09-23 조회 100
문의처 041-521-5184
첨부
 
- 천안시 위상 드높이는 시정과 문화, 관광 등 다양한 홍보활동 참여
- “천안의 역사와 문화 등 다양한 매력을 가진 젊은 도시 천안을 전 세계에 알리겠다”

천안시는 드라마와 영화, 예능 등 다양한 분야에서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배우 이선빈 씨를 천안시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시는 23일 시청 소회의실에서 ‘천안시 홍보대사 위촉장 수여식’을 열고 이선빈 씨에게 천안시 홍보대사 위촉장을 수여했다.

영화 공기살인, 오케이 마담 등에서 주연 배우로 활약하고, 드라마 ‘술꾼도시 여자들’에서 생활밀착형 연기와 털털한 매력으로 한류스타 반열에 오른 이선빈 씨는 노래와 춤 등 다재다능하고 건강한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기대되는 배우이다.

이선빈 씨는 천안의 위상을 드높이기 위한 국내외 활동을 비롯해 K-컬처 박람회 등 각종 축제와 문화?관광 홍보, 기업 투자 유치 활동 등 천안시를 홍보하는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을 펼치게 된다.

이선빈 씨는 “사랑하는 고향인 천안을 알리는 홍보대사로 위촉돼 굉장히 영광이다”라며 “천안의 역사와 문화 등 다양한 매력을 알리는 홍보활동에 적극 참여하겠으며 흥과 멋이 있는 젊음의 도시 천안을 전 세계에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박상돈 시장은 “독보적인 매력과 톡톡 튀는 개성을 지닌 이선빈 배우가 한류 팬들이 천안을 방문하는 데 큰 역할을 맡아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홍보대사 위촉을 통해 천안시의 위상이 높아지고 앞으로 상생 발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목록

공공누리 마크 제4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만족도 조사결과는 서비스 개선을 위한 자료로 활용됩니다.

담당부서 :  
천안시
담당자 :  
콜센터
연락처 :  
1422-36
최종수정일 :
2022-09-30 17: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