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천안시

보도자료

제목 천안시, 직렬별 대표직원간 인사 간담회 개최
분류 보도
팀명 행정지원과 등록일 2021-06-16 조회 155
문의처 041-521-5212
첨부
 


-소통을 통한 조직과 직원이 함께 상생할 방안 모색

 

직렬별 대표 인사간담회


천안시는 지난 15일 오후 대회의실에서 박상돈 시장과 송영신 노조위원장을 비롯한 사회복지직 등 24개 직렬대표 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인사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인사간담회는 합리적이고 공정한 인사운영으로 직원들의 공직생활 만족도를 높이고 나아가 시의 발전과 시민의 행복도를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참석한 박상돈 시장과 송영신 노조위원장은 각 직렬 대표직원의 애로사항과 건의사항을 듣고 허심탄회한 대화를 나누면서 소통을 통해 조직과 직원이 함께 상생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했다.

 

박상돈 시장은 각자의 자리에서 느끼고 있는 현실적인 문제들과 해소방안을 들을 수 있는 뜻깊은 자리였다, “여러분이 나누어 주신 의견들을 면밀히 검토해 향후 인사와 조직개편 등에 반영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송영신 노조위원장은 “24개 직렬대표 직원들의 건의사항을 들을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 주신 박상돈 시장님의 배려에 감사드린다, “다양한 소통 창구가 마련돼 조직과 직원 모두 행복한 일터가 될 수 있도록 했으면 한다고 말했다.

 


목록 링크복사

공공누리 마크 제4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만족도 조사결과는 서비스 개선을 위한 자료로 활용됩니다.

담당부서 :  
천안시
연락처 :  
1422-36
최종수정일 :
2024-04-16 14: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