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천안시

보도자료

제목 천안시복지재단, 모금 공개방송으로 나눔문화 확산
분류 보도
팀명 천안시복지재단 등록일 2019-12-13 조회 257
첨부
 
- 목표 후원금 12억 무난히 달성, 2명 아너소사이어티 새롭게 가입

천안시복지재단(이사장 문은수)이 연말을 맞아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두 팔을 걷었다.

복지재단은 지난 12일 오후 천안시청 로비에서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지역 방송사와 ‘2019 나눔은 행복의 시작입니다’ 모금 공개방송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구만섭 천안시장 권한대행, 천안시의회의장, 천안시노인회장, 천안시시설관리공단 이사장을 비롯한 시민, 기업, 기관단체 등 약 500여 명이 사랑 나눔 현장에 참석했다.

김상한 에이젯산업개발 대표와 박충현 미르지엔아이 주식회사 대표는 1억 원 이상 고액기부자 모임인 아너소사이어티에 새롭게 가입해 나눔의 의미를 더했으며, 주식회사 구공은 연간 500만 원 이상 후원 약정을 통한 나눔리더에 동참했다.

복지재단은 지난 11월부터 시작된 연말집중모금기간에만 4억 원의 기부금을 모아 올해 목표 후원금 12억 원을 무난히 달성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으며, 3306명의 후원자가 정기후원에 함께하고 있다고 밝혔다.

문은수 이사장은 “매년 10억 원을 취약계층 복지 지원사업에 투입하며 복지사각지대를 해소하고 어려운 이웃이 온전한 사회구성원으로 자립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이는 든든한 후원자분들이 있기에 가능한 일로, 앞으로도 시민 스스로 복지 제공자와 수혜자가 되는 지속 가능한 지역복지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천안시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전 직원이 정기후원에 동참하는 천안시시설관리공단과 국민건강보험공단 천안지사, 해마다 후원에 뜻을 함께하는 활림건설, KT&G천안공장, 대전충남양돈농협, 천안청과주식회사, 이엘테크, 백석동생활폐기물소각시설주민지원협의체, 천안장로교회, 천안시기업인협의회, 티브로드중부방송, 홈플러스 천안신방점 옥돌돼지갈비, 퍼센토 이탈리안 레스토랑 등에 감사드린다”고 덧붙였다.?

천안시복지재단의 연말집중모금행사와 순회모금은 오는 12월 말까지 계속될 계획으로, 겨울 한파 주의보에도 사랑 나눔에 동참하기 위한 시민들의 후원의 손길이 계속될 전망이다.

※ 문의전화 : 천안시 복지재단(☎041-903-4479)

목록 링크복사

공공누리 마크 제4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만족도 조사결과는 서비스 개선을 위한 자료로 활용됩니다.

담당부서 :  
천안시
연락처 :  
1422-36
최종수정일 :
2024-04-16 14: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