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천안시

시험공고/ 채용공고

목천읍 민원행정 업무보조 기간제근로자 채용공고 글의 상세내용 : 제목, 부서명, 등록일, 조회, 첨부파일,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목 목천읍 민원행정 업무보조 기간제근로자 채용공고
팀명 민원팀 등록일 2022-01-14 조회 1152
문의처 041-521-4653
첨부
민원행정 업무보조 기간제근로자 채용 공고문(목천읍).hwp
천안시 동남구 목천읍 (민원행정 업무보조) 업무추진을 위한 기간제근로자 채용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채용기간 : 3개월 (2022. 1월(계약일) ~ 2022.4월(계약일))

2. 채용인원 : 1명 (기간제근로자)

3. 담당업무 : 통합민원 등 민원행정 업무보조

4. 근 무 처 : 천안시 동남구 목천읍행정복지센터

5. 근무시간 : 평일 9시 ~ 18시

붙 임 기간제근로자 채용 공고 1부. 끝.

목록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만족도 조사결과는 서비스 개선을 위한 자료로 활용됩니다.

담당부서 :  
천안시
담당자 :  
콜센터
연락처 :  
1422-36
최종수정일 :
2021-12-10 16: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