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천안시

본청

제목 설연휴 정부24 및 무인민원발급기 이용 안내
팀명 민원행정팀 등록일 2024-01-31 조회 3670
문의처 041-521-3327
첨부



설 연휴 민원서류 발급안내 


   [2024. 2. 9.(금) ~ 2. 12.(월)]  


연휴기간 민원서류는 정부24무인민원발급기로 쉽고 간편하게 이용하세요.


□ 인터넷 발급(정부24 등)

 ○ 정부24 : www.gov.kr

   - 주민등록 등·초본, 자동차등록 원부, 토지대장, 건축물대장 등

 대법원 전자가족관계등록시스템 : http://efamily.scourt.go.kr

   - 가족관계증명서 등 5

 ○ 대법원 인터넷등기소 : www.iros.go.kr

   - 부동산 등기부 등본 열람 및 발급

 ○ 국민건강보험 사이버민원센터 : http://minwon.nhis.or.kr

   -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등 발급

 


□ 무인민원발급기

 ○ 운영장소 : 동남구 10개소, 서북구 12개소(연휴 기간 무인민원발급기 운영 현황 참고)

 ○ 발급민원 : 주민등록등·초본 등 122

   ※ 설치장소별 운영시간 및 발급가능 민원서류 확인 후 이용


* 설 연휴기간은 공휴일로 시청, 구청, 읍면동 민원실은 운영하지 않습니다.



목록 링크복사

공공누리 마크 제4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만족도 조사결과는 서비스 개선을 위한 자료로 활용됩니다.

담당부서 :  
천안시
연락처 :  
1422-36
최종수정일 :
2024-09-05 18: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