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하위메뉴 바로가기
함께여서 참 좋은 천안

알림마당

FAQ

게시물검색

총게시물 :13 / 페이지 :2/2

3. 동영상이 자꾸 끊어지거나 검은색 화면에 소리만 나오는 경우 2015-11-30
동영상이 끊기거나 실행이 되지 않는 원인은 사용 중인 PC의 문제, 인터넷 회선의 문제, 동영상 서버상의 문제 등 매우 다양하기 때문에 여러 가지 사항들을 점검해보아야 합니다.

1. 사용 중이신 인터넷 회선의 속도 를 확인합니다. 한국 정보화진흥원( http://speed.nia.or.kr/ ) 에서, 사용하시는 인터넷 회선의 속도를 체크해 보시기 바랍니다.

2. 미디어 플레이어의 최신버전을 다운로드한 후 설치하시길 바랍니다.

3. 코덱이 없을 경우 : 인터넷 검색을 통해 통합코덱을 받아 설치하시길 바랍니다.
2. 동영상 실행시 소리가 나오지 않습니다. 2018-01-30
1, 소리가 음소거가 되어있는지 확인합니다.- 작업 표시줄의 음량조절관련 아이콘을 선택 후 음소거를 해제해주십시오2. 소리 설정이 활성화 되지 않았을 경우- 활성화가 되어있지 않을 경우 사운드 카드가 제대로 설치되어있지 않을 수 있습니다.- 사운드카드 드라이버를 재설치 하십시오
1. 동영상 강좌 실행시 화면이 안보이거나 버퍼링이 멈출때 조치 방법 2018-01-30
1. 미디어플레이어의 최신버전을 설치합니다.2. 인터넷 속도를 확인합니다. - 일반적인 동영상 청취를 위해 인터넷 전송속도는 최소 300Kbps의 대역폭을 필요로 합니다.3. 미디어 플레이어 옵션 설정<네트워크 버퍼링 설정> - 도구 → 옵션 → 성능 에서 "연결 속도" 옵션을 고르고 목록 버튼을 눌러 "LAN(10Mbps)"를 선택하세요. - "네트워크 버퍼링" 항목에서는 버퍼를 1초로 지정하세요.<구성 설정> - 도구 -> 옵션 -> 네트워크 에서 HTTP TCP 멀티캐스트에 체크하시고 "UDP" 항목의 체크 표시를 없앱니다. - "프록시 설정" 항목에서 HTTP를 더블클릭합니다. - "프로토콜 구성" 대화 상자가 나타나면 "프록시 서버 이용 안함" 체크하시고 [확인] 그다음에 [적용]버튼을 누르고 재부팅하세요.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만족도 조사결과는 서비스 개선을 위한 자료로 활용됩니다.

담당부서 :  
평생교육팀
연락처 :  
041-521-5311
최종수정일 :
2024-04-24 09: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