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천안시

2024 천안 K-컬처 박람회 D-Day 2024. 05. 22. ~ 26. 독립기념관
Days
Hours
Mins
Secs

칭찬합시다

천안 시장님께 감사의 칭찬을 올립니다! 글의 상세내용

『 천안 시장님께 감사의 칭찬을 올립니다!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질문 천안 시장님께 감사의 칭찬을 올립니다!
작성자 민** 등록일 2021-09-30 조회 320
첨부  
지난 9월 25일 토요일 천안 예술의 전당에서 개최되었던 충무공 김시민 장군 467주년 탄신기념 문화제 문예작품 공모전 시상식에 참여했었던 경기도 안양시 시민 민병식이라고 합니다. 먼저 개회식과 사전 축하공연, 많은 내외빈의 축사와 기념사가 있었습니다. 꽤 오랜 시간을 기다려야 했고 힘들었는데 타 내,외빈은 당신 들의 축사가 끝나고 모두 자리를 떠났습니다. 물론 바쁘신 일정에 그럴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천안 시장님께서는 당신이 시상할 수상자들이 상을 받을 때 까지 남으셔서 상을 시상하시고 수상 시에 "글을 너무 잘 쓰십니다"라고 웃으시면서 축하해주시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았습니다. 그 수 많은 기념사와 축사를 듣는 지겹고 힘든 시간이 씻겨나간 순간이었습니다. 시장님도 바쁘실텐데 끝까지 남으셔서 축하해주시는 그 모습은 바로 시민을 향한 사랑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비록 천안이 아닌 다른 곳에 사는 사람이지만 그런 시장님의 성의있고 책임감 있는 모습이 공직자의 참 모습이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작은 것 하나에도 배려해주신 시장님께 깊이 감사드리고 시상식 끝나고 집에 오자 마자 감사의 인사를 올린다는 것이 늦었습니다. 코로나 19 조심하시고 늘 건강하시길 기원드립니다. 박상돈 시장님 다시 한 번 깊이 감사드립니다.

목록 링크복사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만족도 조사결과는 서비스 개선을 위한 자료로 활용됩니다.

담당부서 :  
연락처 :  
최종수정일 :
2024-04-16 14: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