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하위메뉴 바로가기
팝업존 닫기

함께 채워가는 행복, 아름다운 천안,
봉사의 손길이 있어 천안이 더욱 아름답습니다.

자료실

Q&A

단체봉사활동 문의 글의 상세내용

『 단체봉사활동 문의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질문 단체봉사활동 문의
작성자 이** 등록일 2020-02-07 조회 1126
첨부  
저희가 고등학교 제과제빵 동아리 인데요 저희가 제과제빵으로 봉사활동을 하고싶어서 문의 드립니다.

여기 센터에서 제과제빵을 만들수 있는 장소와 봉사기관을 정해 주시는건가요? 아니면 기관만 정해주시고 제과제빵을 만들수 있는 곳은 센터에서 지원을 안해주시는 건가요? 또한 재료비등 저희 부담 하는 건가요?

삭제

단체봉사활동 문의 글의 답변

『 단체봉사활동 문의 』글의 답변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답변 RE: 단체봉사활동 문의
작성자 오** 등록일 2020-02-19 조회 1103
첨부 자원봉사센터 대관신청 안내문.pdf
안녕하세요? 천안시자원봉사센터입니다. 답변이 늦어 죄송합니다.

문의하신 사항은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

-----------------------------------------------------------------------------------------------------------------------------------

여기 센터에서 제과제빵을 만들수 있는 장소와 봉사기관을 정해 주시는건가요?
아니면 기관만 정해주시고 제과제빵을 만들수 있는 곳은 센터에서 지원을 안해주시는 건가요?

>봉사활동을 계획하신 경우 자원봉사센터와 사전을 일정을 협의하여 기능실(제과제빵 기구 등)대관이 가능합니다.

또한 재료비등 저희 부담 하는 건가요?

>재료비는 제과제빵 봉사활동하시는 단체에서 부담합니다.(직접 필요한 재료를 구매해 오셔야 합니다.)


자원봉사센터 시설 대관은 첨부파일의 대관신청 관련 안내문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문의하신 질의에 충분히 답이 되었는지 모르겠습니다.

--------------------------------------------------------------------------------------------------------------------------------------

기타 다른 문의가 있으신 경우 센터로 전화 문의 주시면 상세히 답변해드리겠습니다.

담당 오성은 521-2319

글쓰기 수정 답변삭제 답변 목록 링크복사

게시판 이전 및 다음 링크
이전 문의드립니다.
다음 문의합니다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만족도 조사결과는 서비스 개선을 위한 자료로 활용됩니다.

담당부서 :  
민간협력팀
연락처 :  
041-521-2328
최종수정일 :
2024-02-26 10: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