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천안시기업지원

 
판촉물 기념품 제작업체 글의 상세내용 : 제목, 부서명, 등록일, 조회, 첨부파일,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목 판촉물 기념품 제작업체
작성자 손** 등록일 2020-03-08 조회 233
첨부 20200308_093426.jpg
(주)찜스토리 판촉물포유(판촉물 제조 도소매)
쇼핑몰 : https://8746.co.kr

에코백, 볼펜판촉물, 우산, 타올, USB메모리, 보조배터리, 무선충전기 등 다양한 판촉물을 납품하고 있습니다.
천안지역 외에 전국으로 배송해드리므로 언제나 문의 주세요.
2009년 이후 판촉물을 진행하고 있으며, 레이저마킹기, 평판컬러인쇄기, 레이저실사인쇄기 등 다양한 인쇄장비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기업의 행사, 임직원 선물,판촉물은 가격과 품질 모두 중요합니다. 다양한 기념품이 있지만 개업판촉물이나 기념품 등 판촉물도매로 공급되는 수많은 제품 중에 어떤 제품을 선정하고, 인쇄는 어떻게 해야 하는지 선뜻 결정을 못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우산 볼펜 USB 타올 무선충전기과 같은 제품은 어디에 인쇄가들어가는지, 우산 볼펜 USB 타올 무선충전기제작 시 어떤 방법의 로고 삽입이 가능한지, 포장은 어떤지 등 궁금한 부분이 많습니다. 우산 볼펜 USB 타올 무선충전기판촉물은 어떻게 제작이되고 납품되는지 궁금하신 부분들은 언제나 문의남겨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대부분 로고를 삽입하는 과정이 가능하지만 어떠한 제품들은 판촉물제작 시 이러한 부분이 불가능한 것도 있으니, 주문 전 꼭 상담 후 진행해주세요.

목록 링크복사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만족도 조사결과는 서비스 개선을 위한 자료로 활용됩니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
(31162) 충남 천안시 서북구 번영로 156 천안시 콜센터 : 1577-3900

Copyrightc Cheonan-Si.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