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천안시

보도자료

천안시 서북구, 통(通)!하는 직원과의 간담회 글의 상세내용 : 제목, 부서명, 등록일, 조회, 첨부파일,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목 천안시 서북구, 통(通)!하는 직원과의 간담회
분류 보도
부서명 서북구자치행정과 등록일 2019-10-21 조회 38
첨부
 
- 공무직 직원들과의 오찬간담회 실시로 소통의 시간 마련

천안시 서북구(구청장 박상원)는 21일 소속 직원과의 소통을 확대하고자 공무직 직원들과의 오찬 간담회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지난 2월부터 서북구에서 실시하고 있는 ‘행복일터 소통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직장 내 소속감 부여는 물론 직렬별 고충 청취와 해결방안 모색으로 직원 사기진작과 친밀감 강화를 위해 마련됐다.

산업교통과에 근무하는 이영희 주무관은 “공무직으로써 소통의 기회가 많지 않았는데 이번 간담회를 계기로 그간 업무추진에 어려웠던 점이나 요구사항 등을 이야기할 수 있어 의미있는 시간이었다”고 밝혔다.

박상원 서북구청장은 “시민생활과 밀접한 업무에 종사하며 시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묵묵히 근무하시는 공무직분들이 있어 든든하다”며, “앞으로 이분들의 근무환경 개선을 위해 노력하고, 직원들과도 다양한 방법으로 소통을 이어나가며 신바람 나는 직장환경 조성을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 문의전화 : 천안시 서북구 자치행정과(☎041-521-6021)

목록

공공누리 마크 제4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만족도 조사결과는 서비스 개선을 위한 자료로 활용됩니다.

담당부서 :  
보도기획팀
담당자 :  
구혜경
연락처 :  
041-521-5178
최종수정일 :
2019-07-11 0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