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천안시

보도자료

전국 소상공인 참여 세틀마켓, 이웃돕기 성금 기탁 글의 상세내용 : 제목, 부서명, 등록일, 조회, 첨부파일,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목 전국 소상공인 참여 세틀마켓, 이웃돕기 성금 기탁
분류 보도
부서명 복지정책과 등록일 2019-10-11 조회 38
첨부
 
- 관내 소외계층 위한 성금 200만원 전달해 따뜻한 나눔 실천

천안시는 11일 ‘카슈카슈(대표 이경미)’가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성금 200만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천안시 서북구 백석동에 위치한 ‘카슈카슈’는 행사기획 업체로 올 7월 전국 소상공인이 참여하는 세틀마켓으로 상표 등록을 신청했으며, 매월 1회 천안과 아산 지역에서 마켓을 개최하고 있다.

이번에 전달한 성금도 지난 9월 개최한 세틀마켓 운영비 중 일부를 기탁한 것으로, 이 중에는 모의창업캠프 일환으로 충남 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 청소년들이 참여해 판매한 수익금도 포함돼 그 의미를 더했다.

이경미 대표는 “호기심에 시작한 플리마켓 운영이 점점 규모가 커지며 정기적으로 세틀마켓을 운영하게 됐고, 평소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을 실천하고 싶었는데, 이번 인연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도움을 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기탁한 성금은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로 연계되며, 관내 저소득 가구의 생계비 및 의료비 등으로 지원될 예정이다.

※ 문의전화 : 천안시 복지정책과(☎041-521-5355)

목록

공공누리 마크 제4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만족도 조사결과는 서비스 개선을 위한 자료로 활용됩니다.

담당부서 :  
보도기획팀
담당자 :  
구혜경
연락처 :  
041-521-5178
최종수정일 :
2019-07-11 0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