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소식·참여

관찰사 비문에 대하여... 글의 상세내용

『 관찰사 비문에 대하여...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질문 관찰사 비문에 대하여...
작성자 윤** 등록일 2016-11-16 조회 993
첨부 20161113_112605[1].jpg

지나다니기만 했던 박물관에 들려 이것저것 돌아보다가 관찰사 비문에 대하여 보면서 이해되지 않는 부분이 있어 여쭙니다. 혹 잘 못 표기된 건 아니가 해서여...


'박용기씨가  기증한 것'이라 쓰여진 아래  '관찰사 박봉빈'이라는 부분이 혹 '박공봉'이라 쓰여져야 하는 건 아닌가 해서여...제가 잘 못 이해한 건 지는 몰라도...


또한 어느 부분에서인 가 비누 7여개 정도 들어있는 상자가 있던데 이왕이면 바로 되어 있음 좋을 듯 합니다. 돌려져 있음이 조금 안타까웠습니다. 자원봉사로 운영하시다보니 어려움도 있으시겠지만 좀 더 세심한 관심이 있었으면 합니다.


시간이 부족해 다 돌아보진 못했지만 다음에 꼭 한번 들려 다시 돌아보고 싶습니다. 수고하세요~



삭제

관찰사 비문에 대하여... 글의 답변

『 관찰사 비문에 대하여... 』글의 답변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답변 RE: 관찰사 비문에 대하여...
작성자 학** 등록일 2016-11-17 조회 987
첨부  

안녕하세요.

 

천안박물관을 찾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첫번째 문의하신 것은 관찰사 박봉빈의 탁본첩(일종의 책자 형태 비문)으로 첨부해주신 사진의 왼쪽면 책자를 오른쪽으로 넘기면, 다음면에 " 봉빈..." 이라는 비문이 나올 것입니다. ('''박공봉빈...")

 

두번째 문의하신 것은 어느 곳인지 찾을 수 없으니, 박물관에 전화로 문의하여 주시면 상세히 답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차가워지는 날씨,

 

건강하세요~

글쓰기 수정 답변삭제 답변 목록 링크복사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만족도 조사결과는 서비스 개선을 위한 자료로 활용됩니다.

담당부서 :  
관리팀
연락처 :  
041-521-2883
최종수정일 :
2024-04-24 09: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