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소식·참여

박물관 관람객 관람 만족도 조사 단말기 설치 제안 글의 상세내용

『 박물관 관람객 관람 만족도 조사 단말기 설치 제안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질문 박물관 관람객 관람 만족도 조사 단말기 설치 제안
작성자 남** 등록일 2016-08-22 조회 959
첨부 리서치단말기.png
결과.png
리서치 결과2.pdf

안녕하세요


무더운 날씨에 수고 많습니다.

 

오늘 천안 박물관에 제안 드리고자하는 부분은 박물관을 관람하신 고객께서 박물관을 관람하시고 나가면서 박물관 이용에 대한 만족도 조사를 직접 간편 단말기 터치를 통하여 참여하는 시스템 제안입니다.

 

박물관 직원의 고객에 대한 친절도, 시설의 청결도, 박물관의 관람 만족도등을 4개의 스마일리 버튼으로 이루어진 단말기에는 매우만족, 만족, 불만족, 매우 불만족에 대한 버튼이 있으며 고객이 나가면서 버튼을 누르는 방식입니다.

 

심플한 디자인 및 간편한 조작 방식으로 관람객 고님들의 리서치 참여율이 높습니다.

 

리서치 결과는 24시간내 고객이 지정하는 담당자에게 이메일로 송부됩니다(또한 웹에서도 확인가능) 매일, 주간, 월간, 년간 데이터가 저장됩니다.

 

리서치 결과에 따라 개선 활동을 하여 더욱더 관람객에게 서비스를 향상시켜 만족을 드리는 시스템입니다.

 

검토하신 후 필요하시면 2주정도 무료 시연도 가능합니다. 연락 주시면 찾아뵙고 상세한 설명드리겠습니다.

 

엔솔루션 대표 남기성 010-5284-4324 / 이메일 gsnam1004@naver.com

 

추소: 충북 청원구 오창읍 오창대로 315. 214-3

글쓰기 수정 삭제 답변 목록 링크복사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만족도 조사결과는 서비스 개선을 위한 자료로 활용됩니다.

담당부서 :  
관리팀
연락처 :  
041-521-2883
최종수정일 :
2024-04-24 09: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