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천안시

공지사항

2020년 제2회 천안뉴스 게시판 상세보기
제목 2020년 제2회 천안뉴스
부서명 홍보기획팀 등록일 2020-01-13 조회 1038
첨부
썸네일_제2회.jpg

- 매년 이맘때쯤이면 돌아보는 단어가 있죠. 작심삼일. 한해를 시작하며 결심했던 무언가를 아직 잘 유지하고 계신지 모르겠습니다. 작심삼일은 고작 삼일 밖에 못가는 결심을, 그 의지를 안타까워하는 말이지만요, 금세 포기했다고 자책할 것이 아니라 생각을 바꿔서 작심삼일을 작심 삼주로, 작심 삼십일로 또 작심 삼년으로 만들어 다시 시작하고 또 도전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2020년 1월 둘째 주 천안뉴스, 시작합니다.

# 겨울방학시즌입니다. 부지런한 대학생들은 방학 내내 아르바이트를 통해 학비와 용돈 등을 마련하곤 하는데요, 천안시청 겨울방학 아르바이트 대학생 오리엔테이션 소식 전해드립니다. 

# 2002년 월드컵 기억하시나요? 당시 4강 신화의 주역이었던  김태영선수를 감독으로 선임한 천안시축구단이 출범식을 가졌습니다.

# 양성평등의 시대, 여성들에게 주어진 과제와 책임은 사회발전을 위해 갈수록 중요해지고 있는데요, 새해맞이 천안시 여성신년교례회 개최소식 전해드립니다.

# 보다 효과적이고 효율적인 업무 추진을 위한 교육의 필요성, 다들 공감하실 텐데요, 천안시 시설직 공무원들에 대한 직무교육이 실시됐습니다.

#  생생정보

#  일자리정보

- 오늘 천안시 축구단 출범식 소식 전해드렸는데요, 작년 내셔널리그에서 2위를 차지했던 천안시 축구단의 홈경기에는 9543명의 시민과 팬들이 경기장을 찾아주셨습니다. 올해는 다가올 봄과 함께 보다 크고 박진감 넘치는 K3리그에 출전하게 될 천안시 축구단. 한번쯤 홈경기장을 방문하셔서 열정적인 응원과 함께 하는 천안사랑의 하루를 만들어 보시는 건 어떨까요?
1월 둘째 주 천안뉴스를 마칩니다. 다음 시간에 뵙겠습니다.

공공누리 마크 제4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만족도 조사결과는 서비스 개선을 위한 자료로 활용됩니다.

담당부서 :  
천안시
연락처 :  
1422-36
최종수정일 :
2024-04-16 14: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