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열린마당

천안 팥 재배를 위한 기상정보 기상정보 서비스 바로가기
생명산업과 시민건강을 지켜나갑니다.

교육/체험 후기

  • facebook
  • print
가족봉사 농활(포도봉지씌우기) 체험 후기 글의 상세내용 : 제목, 부서명, 등록일, 조회, 첨부파일,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목 가족봉사 농활(포도봉지씌우기) 체험 후기
작성자 유** 등록일 2021-06-25 조회 201
첨부 Resized_20210620_101651.jpeg
Resized_20210620_101600.jpeg

우연히 천안농업기술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엄마포도농원에서 가족봉사농활(포도봉지씌우기) 체험 활동이 있다는 것을 알게되어 바로 신청하였습니다..
집에만 있던 애들에게 미안한 마음이 있던 차라 봉사활동이긴하지만 자연과 함께 추억을 만들기회라 생각하고 아침부터 들뜬 기분으로 출발하였습니다.
포도봉지씌우기라는 봉사활동이 새로운 체험이다 보니 아이들도 처음에는 신나게 시작했습니다.
그런데 무더운 날씨에 땀도 나고 짜증이 났는지 힘들어하길래 우리는 놀러온게 아니고 일손부족한 농장에 봉사하러 온거니 조금만 힘내자하고 다독였습니다..
결국에는 민폐가 되면 안된다는 생각에 애들몫까지 우리 부부가 더욱 힘을 내서 저끝을 목표로 엄청 열심히 봉지씌우기 했던거 같습니다..
슬슬 지쳐갈무렵 포도인절미와 포도즙 간식타임이 왔고 땀을 식히며 맛나게 먹었습니다..

가족별로 거리두기 하여 떨어져 앉아 시원한 바람 맞으며 처마끝 풍경 종소리 들으며 맛난 간식을 먹으니 완전 꿀맛이었습니다..
휴식타임후에 다시 힘을 내서 포도봉지씌우기를 으샤으샤하였고 곧 점심시간이 찾아왔습니다..
도시락 점심이겠지 했는데 집밥처럼 시골반찬과 국이 너무 맛깔났습니다..일한후에 먹는 점심이라 한그릇 뚝딱했네요..
이후에 엄마포도농원 6행시와 포도원액으로 포도나무그리기 체험이벤트도 너무 재밌었고 수박, 찐감자, 아이스크림 간식, 그리고 선물까지 너무 감사했고, 정말 준비를 많이 해주셨구나 생각했습니다..
봉사일하러 왔다가 더 얻어가는 기분이었습니다..
아이들이게 봉사정신과 잊지못할 추억을 만들어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글쓰기 목록 링크복사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만족도 조사결과는 서비스 개선을 위한 자료로 활용됩니다.

담당부서 :  
지도기획팀
연락처 :  
041-521-2906
최종수정일 :
2024-04-24 09: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