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열린마당

천안 팥 재배를 위한 기상정보 기상정보 서비스 바로가기
생명산업과 시민건강을 지켜나갑니다.

농업뉴스

  • facebook
  • print
제목 천안시농업기술센터, 하반기 어린이 농촌체험교실 운영
팀명 농촌지원과 등록일 2019-08-09 조회 523
첨부
 

천안시농업기술센터, 하반기 어린이 농촌체험교실 운영

 

천안시농업기술센터는 관내 어린이집·유치원생,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하반기 어린이 농촌체험교실96일부터 1028일까지 운영한다고 밝혔다.

 

어린이 농촌체험교실은 매년 천안에 다양한 농촌체험농장을 홍보하고 자라나는 꿈나무들에게 다양한 농업자원에 대한 체험기회를 제공해 정서함양 및 농업농촌의 가치를 전달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프로그램은 생태체험(자연, 곤충) 농산물 수확(포도, 오이, , 고구마) 체험 곤충체험 목장체험 화분심기 등 26회로 구성됐으며, 1040명이 체험에 참여하게 된다.

 

센터 관계자는 "천안시교육지원청·천안시초등학교과 관내 유치원, 어린이집을 대상으로 홍보를 마쳤다"라며 "이 행사에 처음 참여하는 기관에 우선권을 부여할 예정이다. 신청 기간은 오는 16일부터 23일까지로, 신청 방법은 농업기술센터로 연락하면 된다"고 말했다.

 

강성수 농업기술센터소장은 일상에서 경험할 수 없는 농촌 환경에 대한 다양한 체험을 통해 아이들이 정서적으로 안정되고 행복한 생활하는 데 도움이 됐으면 한다"농촌을 쉽게 알리고 찾아올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 개발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목록 링크복사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만족도 조사결과는 서비스 개선을 위한 자료로 활용됩니다.

담당부서 :  
지도기획팀
연락처 :  
041-521-2906
최종수정일 :
2024-04-24 09: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