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금일 차량양도를 위해 천안 차량등록소를 방문 하였습니다.
양도신청서 및 각종 서류를 작성하려고 민원테이블에서 서류를 작성하려고 했으나 대행직원들의 개인 서류들로 가득차 있었고 대행직원들은 일반시민이 그 테이블에서 서류를 작성하려고 하니 여기는 자기 작업대인냥 다른곳에서 작성하라고 불편함을 표현했습니다.
일반업무를 직접보는 시민들이 대행직원들로 인해 피해를 보거나 민원 자리를 피해줘야합니까?
안 그래도 사람 많고 자리가 부족해서 시끄러웠는데 대행직원들의 본인의 서류로 테이블을 가득채우고 일반인들을 밀고 욕하는 등 몰상식한 행동들로 상당히 불편하고 번거로웠습니다.
천안 차량등록소 관리담당자에게 상황을 얘기했으나 그 자리에서 정리해주지 않았습니다.
천안 차량등록소는 자동차 양도대행인들의 자리를 따로 마련하던지, 민원 테이블을 정리하여 일반 시민들이 불편함없이 사용할 수있도록 정리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금일 행동했던 대행직원의 직접 사과 답변 요청드립니다.